JONR
유호준 마케터
2025-01-13
조회수 : 746
댓글 : 0

마케팅 KPI

유입 및 ROAS 증대

집행 성과

유입 및 ROAS 증대

집행 내용

가전업종 판매 글로벌 브랜드




- 한국시장 진입을 통한 성장 기대


- 기존 해당 업종 데이터 참고를 통한 효율적인 검색광고 세팅 및 프로모션 진행


- META 광고 역시 기존 해당 업종의 데이터 참고하여 세팅


- 각 채널별 이벤트에 맞춘 프로모션 소재 및 예산 편성 ( 알리, 네이버 )



초기 진행임에도 꾸준한 제품 판매 및 성장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