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 wine academy
유호준 마케터
2025-02-13
조회수 : 624
댓글 : 0

마케팅 KPI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전년도 대비 매출액 약 2.2배 상승 (광고)

집행 내용

얼리버드 이벤트 홍보 진행

구글 영상 광고로 노출량을 늘리고 검색광고 키워드 다이어트를 통한 검색어 노출 

자사명 최적화 (품질지수 개선)을 통한 전환 유도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