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리리무브
권소영 마케터
2025-02-14
조회수 : 50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 성과

이관전 ROAS 136% -> 이관 후 ROAS 325%

집행 내용

1. 네이버 쇼핑검색 진행 

- 세부 키워드 발굴 작업 진행 

=> 예산이 적어 세부 키워드를 추가 발굴하여 자사 맞춤 효율 전환 키워드 그룹핑 진행 

- 시즌별 이벤트 진행 시 맞춤 확장 소재 및 입찰가 변동 진행하여 매출 전환액 극대화 

-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2.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 

- 본래 효율이 나오지 않아 OFF 했었는데, 자사 맞춤 키워드 리스트업 후 전환 나오는 키워드로만 소액 진행 



전환 수 30건 증가, 전환 매출액 약 10배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