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리리무브
권소영 마케터
2025-02-14
조회수 : 506
댓글 : 0
조회수 : 50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 성과
이관전 ROAS 136% -> 이관 후 ROAS 325%
집행 내용
1. 네이버 쇼핑검색 진행
- 세부 키워드 발굴 작업 진행
=> 예산이 적어 세부 키워드를 추가 발굴하여 자사 맞춤 효율 전환 키워드 그룹핑 진행
- 시즌별 이벤트 진행 시 맞춤 확장 소재 및 입찰가 변동 진행하여 매출 전환액 극대화
-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2.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
- 본래 효율이 나오지 않아 OFF 했었는데, 자사 맞춤 키워드 리스트업 후 전환 나오는 키워드로만 소액 진행
전환 수 30건 증가, 전환 매출액 약 10배 증가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