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JMBE)
유호준 마케터
2025-02-12
조회수 : 648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300% 달성

집행 성과

ROAS 670% 달성

집행 내용

미팅 당시 업체 현황


1. 과거 흥행했던 브랜드이나, 온라인 입점 시기를 놓치며 온라인 마케팅 X

2. 마케팅 관련 인력 부족으로 퍼포먼스 매체 운영 미비

3. 미디어믹스, 신규매체 제안, 퍼포먼스, 소재 가이드 전달 등 다양한 제안 필요



담당 후 개선 사항


1. 브랜드검색광고 가이드 전달 및 레퍼런스 전달하여 빠른 준비

2. 쇼핑검색광고 벌크 / 메인 / 유입용 캠페인 및 그룹핑 관리

3.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메타 제안 / 동종 업계 메타 소재 레퍼런스 전달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