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유호준 마케터
2025-03-13
조회수 : 1144
댓글 : 0

마케팅 KPI

브랜딩 강화 및 전환율 상승

집행 성과

브랜드 검색량 증가 및 강화

집행 내용

각 프로모션에 따른 매체별 DA 소재 세팅


예산 및 일정, 매체별 특성에 따른 DA소재 세팅


크로스 체크 및 검수 확인에 따른 프로모션 광고 진행


 빅 브랜드로써의 광고 일정 및 전략 방안 수립 논의


일정에 차질 없는 광고 일정 관리 및 분배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