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유호준 마케터
2025-03-17
조회수 : 906
댓글 : 0

마케팅 KPI

올리브영 유입 증대

집행 성과

올리브영 유입 증대

집행 내용

-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로 광고 랜딩은 올리브영 내 각 상품별 랜딩


- 각 매체에서 유입량을 늘릴 수 있는 광고 세팅 


- 올리브영 프로모션에 맞춰 광고 세팅 및 크로스체크 


- 뷰티 업종 맞춤 신규 광고 제안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