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파크
유호준 마케터
2025-04-15
조회수 : 68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sspark79

마케팅 KPI

ROAS 및 전환율 상승

집행 성과

전환율 1%, ROAS 200% 상승

집행 내용

- 쇼핑검색 전환 키워드 및 전환 상품 발굴에 따른 세팅 수정


- 매월 프로모션에 따른 세팅 분리 및 캠페인 분리 운영


- 쇼핑검색 제외키워드 세팅 관리를 통해 ROAS 및 전환율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