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라이더스 코리아
유호준 마케터
2025-05-16
조회수 : 6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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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자사몰 유입량 및 전환 증대

집행 성과

100만원 증액, ROAS 79% 증가

집행 내용

상세 운영 전략에 대해서는 공개를 원하지 않으시기에 간략한 캠페인 Summary 만 공개


스펜딩 600만원 ▶ 800만원 (200만원)

ROAS *** %  ***%  (79%▲)

일 평균 자사몰 유입 수 (17.7% )

ㄴ 단순히 예산을 늘렸으니 당연히 유입량이 늘어났다고 판단할 수 있겠으나

기존 운영중이던 트래픽 캠페인은 구매전환 성과가 없어 OFF하고, 판매캠페인으로만 CPM감소, CPA감소, ROAS를 높여 

두마리 토끼를 모두 가져가는 전략을 사용함

인스타 팔로워 3,879명  4,088명 (5.4%)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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