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런 스토어
유호준 마케터
2022-09-19
조회수 : 721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400% 및 신제품 판매 증진

집행 성과

ROAS 600% 달성

집행 내용

기존에 진행하던 네이버 SA(파워링크, 쇼핑검색)에 더해 제품 특성에 맞는 구체적인 타겟팅을 통해 카카오모먼트 추가 집행
신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 진행하여 모바일에서 메인 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광고 노출
3개 매체 믹스하여 광고 진행하여 기존 네이버 SA만 진행 시 ROAS 140%에서 613%로 향상

+카카오비즈보드/구글배너광고 등을 활용해 브랜딩 목적 광고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