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런 스토어
유호준 마케터2022-09-19
조회수 : 721
댓글 : 0
조회수 : 721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400% 및 신제품 판매 증진
집행 성과
ROAS 600% 달성
집행 내용
기존에 진행하던 네이버 SA(파워링크, 쇼핑검색)에 더해 제품 특성에 맞는 구체적인 타겟팅을 통해 카카오모먼트 추가 집행
신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 진행하여 모바일에서 메인 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광고 노출
3개 매체 믹스하여 광고 진행하여 기존 네이버 SA만 진행 시 ROAS 140%에서 613%로 향상
+카카오비즈보드/구글배너광고 등을 활용해 브랜딩 목적 광고 진행
신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 진행하여 모바일에서 메인 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광고 노출
3개 매체 믹스하여 광고 진행하여 기존 네이버 SA만 진행 시 ROAS 140%에서 613%로 향상
+카카오비즈보드/구글배너광고 등을 활용해 브랜딩 목적 광고 진행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