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타입 NONTYPE
유호준 마케터
2025-09-15
조회수 : 138
댓글 : 0

마케팅 KPI

경쟁사 키워드 점유

집행 성과

경쟁사 키워드 점유

집행 내용

- 전환 추적 별도로 X
- 경쟁사 키워드에서 논타입 파워링크 광고 상단 점유
- PC/MO 분리 운영하여 효율적 예산 관리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