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키아
박가진 마케터
2025-09-18
조회수 : 49
댓글 : 0
조회수 : 4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bonakia.com/
마케팅 KPI
전반적인 전환수와 ROAS 증대
집행 성과
이관 전 ROAS 480% 이관 후 640%로 개선
집행 내용
1. 디바이스 분리 운영을 통한 성과 분석
2. 비효율 캠페인 광고 OFF 및 입찰가 조정
3. 제품별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분석 및 관리
4. 브랜드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예산 관리
이관 전
전환수: 46건
전환율: 1.4%
광고수익률: 482%
이관 후
전환수: 78건
전환율: 2.3%
광고수익률: 638%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