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키아
박가진 마케터
2025-09-18
조회수 : 4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bonakia.com/

마케팅 KPI

전반적인 전환수와 ROAS 증대

집행 성과

이관 전 ROAS 480% 이관 후 640%로 개선

집행 내용

1. 디바이스 분리 운영을 통한 성과 분석
2. 비효율 캠페인 광고 OFF 및 입찰가 조정
3. 제품별 캠페인 분리를 통한 집중 분석 및 관리
4. 브랜드 키워드 분리 운영을 통한 예산 관리

이관 전
전환수: 46건
전환율: 1.4%
광고수익률: 482%

이관 후 
전환수: 78건
전환율: 2.3%
광고수익률: 638%
데이터 분석을 통한 꼼꼼한 컨설팅 진행해드립니다!

빠른 상담 희망 시 

02-6049-4251  전화 주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