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밖동아리
이예진 마케터
2025-10-02
조회수 : 3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todak2089

마케팅 KPI

ROAS 500%

집행 성과

ROAS 1,180% 초과 달성

집행 내용

1. 업종 : 야외 텐트용품 렌탈업종
2. 계절 날씨에 따라 월별 광고 성과 및 예산의 편차가 큰 이슈 有
3. 운영 매체 :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 쇼핑검색)
4. 이관전 : 프리미엄 로그분석 미설치로 정확한 광고 운영성과 파악 어려움
5. 이관후 : 렌탈 용품에 따른 키워드 및 광고그룹 분리로 ROAS 1,180% 달성

image.png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