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
오정현 마케터2025-10-14
조회수 : 32
댓글 : 0
조회수 : 3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brand.naver.com/hoo-official
마케팅 KPI
ROAS 볼륨 증대
집행 성과
ROAS 800%대 성과 유지 및 전환율 상승
집행 내용
1. 네이버 쇼핑검색 전환 검색어 별로 그룹 분리하여 운영
2. 실시간 입찰가 조정으로 효율 극대화
3. 네이버 맘카페 바이럴 침투를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 유도
4. 파워링크 유사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를 통한 전환 키워드 발굴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