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네이처
전지솔 마케터
2025-10-17
조회수 : 63
댓글 : 0

마케팅 KPI

올리브영 유입 증대

집행 성과

올리브영 유입 증대

집행 내용

애스네이처의 경우 핑크다이어리, 네이트온, 토스 등 주요 플랫폼 배너를 통한 올리브영 온라인몰 유입 증대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핑크다이어리는 올리브영 전용 유입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타깃 여성층에게 직접 도달했고, 맞춤형 배너 노출과 이벤트 연동을 통해 구매 전환율을 향상시켰습니다. 네이트온 및 토스 배너 병행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유입 규모를 동시에 확대했습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이커머스부터 DB 업종까지, 현재 운영되고 있는 광고 성과 만족하시나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