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
장소라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32
댓글 : 0
조회수 : 3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thephi.co.kr/
마케팅 KPI
스킨케어 내 브랜딩 입지 확보 및 매체 평균 ROAS 300% 이상
집행 성과
네이버 GFA ROAS 350%, META는 현재 트래픽 캠페인만 운영 중 -> 전환 캠페인 운영 예정
집행 내용
[네이버 운영 전략]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모바일 및 GFA 애드부스트, 카탈로그 캠페인 동시 집행.
-자사 브랜드에 니즈가 있는 고객을 브검을 통해 최상단 확보
-CPC가 비싼 업종인 만큼 쇼핑검색광고에서 브랜드 명을 제외하고 전환을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GFA 애드부스트 및 카탈로그 캠페인 신규 집행
[META 운영 전략]
-자사만의 소구점을 이미지 소재로 제작
-프로모션이 많은 기간 및 업종인만큼 프로모션 때는 트래픽 캠페인을 활용하여 저렴한 CPC로 노출 수 및 클릭 수 확보
-동영상을 전환용 소재에 적극 활용하여 제품의 장점을 극대화
- 소재 테스트를 위해서 다양한 소구점을 그룹으로 분리하여 A/B테스트 진행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