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클리닉
한규태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27
댓글 : 0
조회수 : 27
댓글 : 0
마케팅 KPI
문의자 수 증대
집행 성과
문의자 수 증가
집행 내용
[ 네이버 SA 핵심전략 ]
2. 주력키워드 모니터링 -> 상위노출 키워드 점유
3. 경쟁사 모니터링 -> 확장소재 차별화 CTR개선
4. 영업시간대/영업외 시간대 분리하여 확장소재 최적화
5. 각 업종별 광고그룹 세분화 통해 맞춤 T&D 구성
위 전략과 더불어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광고비 소진대비 문의자 수를 증가시킬 수 있었습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