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클리닉
한규태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27
댓글 : 0

마케팅 KPI

문의자 수 증대

집행 성과

문의자 수 증가

집행 내용

[ 네이버 SA 핵심전략 ]

1. 지역키워드 별 광고그룹 세분화
2. 주력키워드 모니터링 -> 상위노출 키워드 점유
3. 경쟁사 모니터링 -> 확장소재 차별화 CTR개선
4. 영업시간대/영업외 시간대 분리하여 확장소재 최적화
5. 각 업종별 광고그룹 세분화 통해 맞춤 T&D 구성

위 전략과 더불어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광고비 소진대비 문의자 수를 증가시킬 수 있었습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이커머스, DB업종 성과개선 전문 마케터

이커머스와 DB업종 대표님들의 광고를 탄탄하게 관리해드릴
한규태 AE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