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VA (일바)
정현석 마케터2025-10-31
조회수 : 38
댓글 : 0
조회수 : 38
댓글 : 0
마케팅 KPI
인지도 증대 및 매출 상승
집행 성과
브랜드명 검색량 120% 상승, ROAS 2배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 광고 진행
전환 키워드 발굴 및 고효율 노출 순위 파악
소구점 별 AB테스트 진행 전환 소재 위주로 해당 상품, 디자인 소구점을 기준으로 베리에이션 진행
기타 바이럴 진행을 통해 종합적인 미디어 믹스로 전체 매체에서 효율 상승
프로모션 기간별 단계별 광고전략으로 프로모션 기간 매출 급격하게 상승
오프라인 매장 방문 또한 증대하여 전체적인 매출 볼륨 증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