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VA (일바)
정현석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38
댓글 : 0

마케팅 KPI

인지도 증대 및 매출 상승

집행 성과

브랜드명 검색량 120% 상승, ROAS 2배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메타 광고 진행
전환 키워드 발굴 및 고효율 노출 순위 파악
소구점 별 AB테스트 진행  전환 소재 위주로 해당 상품, 디자인 소구점을 기준으로 베리에이션 진행
기타 바이럴 진행을 통해 종합적인 미디어 믹스로 전체 매체에서 효율 상승
프로모션 기간별 단계별 광고전략으로 프로모션 기간 매출 급격하게 상승
오프라인 매장 방문 또한 증대하여 전체적인 매출 볼륨 증대
첨부 파일
SNS광고마케터

정체된 광고 성과 개선 전문 마케터

광고의 성과를 결정하는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 내부적인 세팅의 문제부터, 경쟁사들의 컨디션, 자사의 홈페이지 내부 컨디션, 시즌 이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종합하여 예리한 인사이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성과 개선시킨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해보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