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김치
정현석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40
댓글 : 0

마케팅 KPI

외부몰 (큐텐) 매출액 향상

집행 성과

기존 대비 3배 상승

집행 내용

인스타그램 광고 전략
소재, 타겟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율이 좋은 요소들을 기반으로 추가 소재 발굴 및 타겟 선정
리타겟팅 , 디타겟팅 진행하여 불필요한 노출은 제외하고, 최대한 전환이 발생할 수 있게 광고 진행
콘텐츠성의 소재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 유도

외부몰 랜딩이라 전환기반의 머신러닝이 불가하여 최대한 많은 유입을 목적으로 캠페인 세팅

이관 전 대비 매출 3배 상승
첨부 파일
SNS광고마케터

정체된 광고 성과 개선 전문 마케터

광고의 성과를 결정하는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 내부적인 세팅의 문제부터, 경쟁사들의 컨디션, 자사의 홈페이지 내부 컨디션, 시즌 이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성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상황에서 살아남고,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분석하고 종합하여 예리한 인사이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많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성과 개선시킨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해보세요.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