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플리
이예진 마케터
2025-11-04
조회수 : 3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aply.co.kr/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증가

집행 성과

검색량 상승 및 구매 전환발생

집행 내용

<집행 전>
1. 신규 런칭한 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 및 검색량이 낮은 상황
2.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한 니즈 有

<집행 후>
1. 신제품 검색광고 및 브랜드검색광고 집행
2. 상품별 캠페인 신규 셋팅 후 어떤 키워드에서 전환 발생하는지 모니터링
3. 전환 발생 키워드 확인 후 퍼포먼스 증대를 위해 광고 집행중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