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플리
이예진 마케터2025-11-04
조회수 : 31
댓글 : 0
조회수 : 3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aply.co.kr/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증가
집행 성과
검색량 상승 및 구매 전환발생
집행 내용
<집행 전>
1. 신규 런칭한 브랜드로 브랜드 인지도 및 검색량이 낮은 상황2.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한 니즈 有
<집행 후>
1. 신제품 검색광고 및 브랜드검색광고 집행
2. 상품별 캠페인 신규 셋팅 후 어떤 키워드에서 전환 발생하는지 모니터링
3. 전환 발생 키워드 확인 후 퍼포먼스 증대를 위해 광고 집행중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