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콜라보
김주현 마케터
2025-11-06
조회수 : 4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le_collabo

마케팅 KPI

스마트스토어 유입 및 전환수 증대

집행 성과

ROAS 200%, 스마트스토어 트래픽 1000%이상 증가

집행 내용

집행내용>
1. 네이버 파워링크를 통한 브랜딩
2.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통한 전환수 증대
3. GFA를 통한 브랜딩 및 전환수 증대

개선 포인트>
1. 쇼핑검색광고가 SS시즌에서 FW시즌 상품으로 교체됨에 따라,
객단가가 상승하여 ROAS가 떨어지는 현상 발생
> 객단가 상승을 위해, 1+1, 할인율 소재 강조, 상대적으로 객단가가 싼 제품군 집중운영(니트, 팬츠)
> 골프웨어 제품군 별도로 그룹핑하여, ROAS 개선

2. GFA의 카탈로그 캠페인 집행으로 확보한 타겟 모수(방문, 찜, 구매완료 등)를 리타겟팅 캠페인에 활용하여 집행
상대적으로 전환이 잘나오지않는 객단가 비싼 제품군은 쇼핑검색광고 그룹단에서 OFF하고 GFA전환 캠페인으로 별도로 운영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

어떻게든 답을 찾는 김주현AE

전문가에 맡겨 보시면그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전문적인 분석과 인사이트로 정확히 문제를 짚어내고,  확실한 해결책을 찾아드리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