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나온토끼
조현영 마케터
2025-11-11
조회수 : 4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trayrabbit.co.kr/

마케팅 KPI

전환 수 증가 및 ROAS 개선

집행 성과

전환수 390건 증가, ROAS 132% 개선, CPA 58% 감소

집행 내용

#문제점 및 개선 
* 문제점 : 기존 캠페인 내 주요 타겟이 명확히 정의되지 않아 효율적인 예산 분배 및 소재 방향 설정에 한계 존재
* 개선점 : 신규 콘텐츠(곧 공개 예정인 애니메이션 등) 관련 트렌드 정보를 사전에 수집하여 소재 아이디어 레퍼런스로 공유하고, 
타겟 세분화를 통해 남성 구매자 비중이 높은 캠페인 데이터 전달 

* 문제점 : 캠페인 내 성별 및 관심사 데이터 활용 미흡으로, 타겟별 성과 분석 어려움
* 개선점 : 캠페인별 성별 전환 데이터 전달 및 분석 리포트 제공, 남성 타겟에 맞는 소재 아이디어 공유 

#추가세팅 
(1) 신규 타겟 (관심사 애니) 추가로 전환 극대화 

첨부 파일
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 분석력 + 창의적 기획력 = 조현영

광고는 감이 아닌, 데이터와 전략이 만드는 성과입니다.

1. 데이터 분석 + 크리에이티브 기획 = 최적의 광고 솔루션 제공
2.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 성과 중심의 맞춤형 광고 전략 실행
3. 전환율과 ROAS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지향

광고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조현영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