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나온토끼
조현영 마케터2025-11-11
조회수 : 45
댓글 : 0
조회수 : 4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trayrabbit.co.kr/
마케팅 KPI
전환 수 증가 및 ROAS 개선
집행 성과
전환수 390건 증가, ROAS 132% 개선, CPA 58% 감소
집행 내용
#문제점 및 개선
* 문제점 : 기존 캠페인 내 주요 타겟이 명확히 정의되지 않아 효율적인 예산 분배 및 소재 방향 설정에 한계 존재
* 개선점 : 신규 콘텐츠(곧 공개 예정인 애니메이션 등) 관련 트렌드 정보를 사전에 수집하여 소재 아이디어 레퍼런스로 공유하고,
타겟 세분화를 통해 남성 구매자 비중이 높은 캠페인 데이터 전달
* 문제점 : 캠페인 내 성별 및 관심사 데이터 활용 미흡으로, 타겟별 성과 분석 어려움
* 개선점 : 캠페인별 성별 전환 데이터 전달 및 분석 리포트 제공, 남성 타겟에 맞는 소재 아이디어 공유
#추가세팅
(1) 신규 타겟 (관심사 애니) 추가로 전환 극대화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