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24 여행사
오정현 마케터
2025-11-18
조회수 : 2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thai24.kr/

마케팅 KPI

문의량 100건 이상

집행 성과

광고비는 줄었으나 네이버 유입량 2배 의상 증가, 기존 문의 0건에서 문의가 들어오는 상황

집행 내용

1) 네이버 SA
- 여행 업종은 검색어 기반 의도가 명확하기에, 입찰가가 높은 메인키워드 대신, 롱테일 키워드를 주기적으로 추가하며 운영함 
- 노출 소재에 자사만 가지고 있는 상품에 대한 강점을 삽입하여 경쟁력 확보 

2) 모비온 
- 네트워크 배너 광고로 자사몰 유입량 늘리는 목적으로 활용 
- 시즌에 맞게 상품 배너를 변경하며 운영 함 EX) 8~10월 골프 패키지 여행 

 3) 블로그 배포
- 여행업은 후기 신뢰도 매우 중요 → ‘실사용 후기·후기 기반 키워드’ 작업이 전환에 직접적 영향을 주기에 
- 실제 후기 기반 내용 및 블로그 제목에 메인 키워드를 삽입하여 배포 진행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소재 제작부터 성과 퍼포먼스까지~!

콘텐츠 기획–소재 제작–퍼포먼스 운영까지 풀스택으로 담당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