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부 스토어
오정현 마케터
2025-12-15
조회수 : 4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bibaboo_store

마케팅 KPI

END ROAS 유지 및 상승

집행 성과

기존 ROAS 50% -> 1,300% 달성

집행 내용

  • - 일반 키워드 / 구매의도 키워드 분리 운영

  • - 성과가 좋은 검색어는 별도 그룹 분리 후 집중 관리

  • - 정보 탐색형 / 비교형 / 무관 키워드 지속 제거

  • - 클릭은 발생하지만 전환 없는 검색어 주기적 제외 처리

  • - 전환 발생 키워드 ->  입찰가 상향 클릭 대비 전환 없는 키워드

  • ㄴ 입찰가 하향 또는 중단하여  예산 낭비 구간 최소화

  • - 전환 발생 상품 위주 노출 강화 

  •  - 반응 없는 상품은 예산 축소 또는 제외 

  • - 상품-키워드 매칭 정합성 개선


  •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소재 제작부터 성과 퍼포먼스까지~!

    콘텐츠 기획–소재 제작–퍼포먼스 운영까지 풀스택으로 담당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