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더
양나연 마케터
2025-12-17
조회수 : 45
댓글 : 0

마케팅 KPI

트래픽 확보

집행 성과

트래픽 모수 확보/ 전환 1.8배 달성

집행 내용

GFA 광고 집행

  • 전환 스크립트 선설치 후 캠페인 재정의
    → 방문수 중심 운영에서 벗어나, 실제 구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캠페인 성과를 판단할 수 있는 구조로 전환

  • 트래픽 캠페인으로 유입 모수 확보 후 전환 캠페인(리타겟) 연계
    → 저렴한 CPC로 관심 유저 풀을 확보하고, 이후 전환 목적 캠페인에서 구매 효율 극대화

  • 관심사 타겟 한계 확인 후 구매 기반 유사타겟 테스트
    → 기존 운동/피트니스 관심사 타겟에서 성과가 제한적이어서, 실제 구매 데이터를 활용한 유사타겟으로 확장 테스트 진행

  • 제품 특성에 맞는 ‘투팩 상품’ 기획 및 소재 반영
    → 기본 반팔 티셔츠 투팩 상품을 신규 구성하여 CTR 2.6%로 가장 높은 반응 확보, 이후 롱슬리브 투팩까지 확장

  • 소재 지속 테스트 → 성과 상위 소재 집중 운영
    →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테스트한 뒤 반응이 검증된 소재 위주로 예산 집중, 불필요한 광고비 소모 최소화

  • 시즌성에 맞춘 단기 프로모션 캠페인 분리 운영
    → 미드세일 기간 전용 캠페인 생성, ‘최대 55% 할인’ 메시지로 전환 집중 운영하여 기존 대비 전환 1.8배 달성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다시 찾으시던데요 ?

신뢰 / 소통 중심 마케터 양나연 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