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최재형 마케터
2025-12-22
조회수 : 55
댓글 : 0

마케팅 KPI

알약 제품 내 서비스 홍보(인지도 극대화)

집행 성과

목표치 n배수 달성

집행 내용

제품 홍보 목적의 인지도 광고 -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모먼트) 활용.

집행 결과 : 예상 목표치 n 배수 달성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믿음은 감성의 영역? No! 이성의 영역

제 상품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람을 믿으실 필요 없습니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논리와 근거를 '항상' 제공하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