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최재형 마케터
2025-12-22
조회수 : 53
댓글 : 0

마케팅 KPI

브랜드 홍보

집행 성과

브랜드쿼리 1.5배 상승

집행 내용

네이버 SA 및 쇼핑, 브랜드 검색광고 운영 2021.07 ~ 2021.121

SA 및 브랜드 검색광고 지속적인 소재 A/B 테스트 및 소재 기획안 제안

키워드 확장을 통한 CPC 단가 절감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믿음은 감성의 영역? No! 이성의 영역

제 상품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람을 믿으실 필요 없습니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논리와 근거를 '항상' 제공하겠습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