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유예원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89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 성과

캠페인 예산 0.8% 감소, ROAS 150% 증가

집행 내용

상품 특성에 따른 전환 목적 및 고도화된 타켓팅 캠페인 운영


시즌상품 판매 효율 증진을 위한 리타겟팅 광고 집행에 따른 캠페인 최적화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귀사의 처음과 끝을 함께 하겠습니다.

비활성화/성과개선 전문! 
귀사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퍼널 구축에 자신 있습니다.

동반성장 하실 분 찾습니다 :)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