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유예원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898
댓글 : 0
조회수 : 89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 성과
캠페인 예산 0.8% 감소, ROAS 150% 증가
집행 내용
상품 특성에 따른 전환 목적 및 고도화된 타켓팅 캠페인 운영
시즌상품 판매 효율 증진을 위한 리타겟팅 광고 집행에 따른 캠페인 최적화 달성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상품 특성에 따른 전환 목적 및 고도화된 타켓팅 캠페인 운영
시즌상품 판매 효율 증진을 위한 리타겟팅 광고 집행에 따른 캠페인 최적화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