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슬러
유예원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941
댓글 : 0
조회수 : 94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 성과
ROAS 300% 초과 달성
집행 내용
신규 런칭 후 한 달 만에 이관
KPI: 2차 검색량 증대 및 전환율 증대
2차 검색량 200 → 630건 (215% 증가)
ROAS 0% → 최대 ROAS 800% (주 평균 3~400% 달성)
월 스펜딩 300만원 → 2500만원 (730% 증대)
+ 매체 확장 GFA, GDN, KAKAO,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예정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