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슬러
유호준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983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 성과

ROAS 300% 초과 달성

집행 내용

신규 런칭 후 한 달 만에 이관

KPI: 2차 검색량 증대 및 전환율 증대 


2차 검색량 200 → 630건 (215% 증가)

ROAS 0% → 최대 ROAS 800% (주 평균 3~400% 달성)


월 스펜딩 300만원 → 2500만원 (730% 증대)

+ 매체 확장 GFA, GDN, KAKAO,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예정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