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슬러
유예원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94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 성과

ROAS 300% 초과 달성

집행 내용

신규 런칭 후 한 달 만에 이관

KPI: 2차 검색량 증대 및 전환율 증대 


2차 검색량 200 → 630건 (215% 증가)

ROAS 0% → 최대 ROAS 800% (주 평균 3~400% 달성)


월 스펜딩 300만원 → 2500만원 (730% 증대)

+ 매체 확장 GFA, GDN, KAKAO,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예정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귀사의 처음과 끝을 함께 하겠습니다.

비활성화/성과개선 전문! 
귀사를 위한 퍼스널 브랜딩, 마케팅 퍼널 구축에 자신 있습니다.

동반성장 하실 분 찾습니다 :)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