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 소방방재학과
유호준 마케터
2023-01-19
조회수 : 1173
댓글 : 0

마케팅 KPI

2차 검색량 및 유입량 증대

집행 성과

2차 검색 및 유입량 130% 증가

집행 내용

유의미한 DB 유입을 위한 네이버 SA와 2차 검색량, 유입량 증대를 위한 네트워크 DA 
월 쿼리수 30900 → 71000건 (130%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