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스튜디오
유호준 마케터
2023-02-02
조회수 : 1103
댓글 : 0
조회수 : 110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vivastudio.co.kr
마케팅 KPI
ROAS 증가
집행 성과
3분기 대비 4분기 ROAS 218%p 개선
집행 내용
네이버
- 시즌, 신제품 발매 등 이슈 사항을 반영한 소재 구성으로 유입 유도
- 자사 및 자사 관련 검색어 세팅을 통해 잠재고객 이탈 방지
메타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오프 등 시즌 이슈 기간 내 발생하는 메가 트래픽 확보를 위한 도달 및 상기도 캠페인 운영
- 특정 시즌, 신제품 출시에 따라 인지도 + 전환 + 리타겟 그룹 믹스 운영을 통한 브랜딩 + 전환 동시 제고
- 매체 이용 의도에 따라 상이한 광고 피로도 고려하여 플랫폼 & 지면 별 TnD 구성
- 픽셀 기반 여러 리타겟팅 광고 세팅을 통해 전환 유도
- 다양한 구성의 소재 사용을 통해 매체 내 제품에 대한 매력도 파악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