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스튜디오
유호준 마케터
2023-02-02
조회수 : 1103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vivastudio.co.kr

마케팅 KPI

ROAS 증가

집행 성과

3분기 대비 4분기 ROAS 218%p 개선

집행 내용

네이버

- 시즌, 신제품 발매 등 이슈 사항을 반영한 소재 구성으로 유입 유도

- 자사 및 자사 관련 검색어 세팅을 통해 잠재고객 이탈 방지


메타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오프 등 시즌 이슈 기간 내 발생하는 메가 트래픽 확보를 위한 도달 및 상기도 캠페인 운영

- 특정 시즌, 신제품 출시에 따라 인지도 + 전환 + 리타겟 그룹 믹스 운영을 통한 브랜딩 + 전환 동시 제고

- 매체 이용 의도에 따라 상이한 광고 피로도 고려하여 플랫폼 & 지면 별 TnD 구성

- 픽셀 기반 여러 리타겟팅 광고 세팅을 통해 전환 유도

- 다양한 구성의 소재 사용을 통해 매체 내 제품에 대한 매력도 파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