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체크
유호준 마케터
2023-02-03
조회수 : 88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omecheck.com

마케팅 KPI

DB단가 하락 및 문의 증대

집행 성과

집행 전 DB 단가 대비 집행 후 DB 단가 23%로 하락

집행 내용

네이버

- 서비스 카테고리 별 소구 파악 및 소재 구성을 통한 유입 유도

- 지역별 발생 가능한 검색어 세팅을 통한 신규 유입 증대

- 브랜드 검색 소재 구성을 통해 자사 검색 유저 이탈 방지

- 고관여 서비스인 점을 고려하여 유저가 직접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의 질 노출을 통해 유입 유도

- 검색이 발생하는 지역, 브랜드 나눠서 구성하여 지역 소구 파악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