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체크
유호준 마케터
2023-02-03
조회수 : 882
댓글 : 0
조회수 : 88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homecheck.com
마케팅 KPI
DB단가 하락 및 문의 증대
집행 성과
집행 전 DB 단가 대비 집행 후 DB 단가 23%로 하락
집행 내용
네이버
- 서비스 카테고리 별 소구 파악 및 소재 구성을 통한 유입 유도
- 지역별 발생 가능한 검색어 세팅을 통한 신규 유입 증대
- 브랜드 검색 소재 구성을 통해 자사 검색 유저 이탈 방지
- 고관여 서비스인 점을 고려하여 유저가 직접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의 질 노출을 통해 유입 유도
- 검색이 발생하는 지역, 브랜드 나눠서 구성하여 지역 소구 파악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