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온
김창빈 마케터
2023-02-06
조회수 : 137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gomaonshop.kr/httpgomashopcokr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 증가

집행 성과

ROAS200% 달성

집행 내용

- 기존 네이버 SA 효율이 전무한 상태에서 SNS 및 GFA를 통한 배너 광고 진행으로 광고 운영

- 제품 주 타겟팅에 맞는 소재와 프로모션 소재등 각 상황에 맞는 소재를 활용하여 효율 상승

- 브랜드 강화와 매출 향상을 통한 지속적인 광고 진행중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