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5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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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볼륨 증가

집행 성과

전체 몰 전환매출액 볼륨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제품별로 상이한 유입 유저 특징에 따라 다른 소구로 세팅

- 단일 제품 내 다른 소구 파악 위해 여러 형태로 노출하여 최고 효율 소재 추출 및 품질지수 7칸

- 손익 분기를 넘기는 시점까지 수익률 개선 후 매출 볼륨 향상을 위한 추가 컨텐츠 발굴


메타

- 매출 볼륨 향상을 위해 메인 제품은 전환 위주로 집행

- 스토어 및 트래픽 캠페인 운영을 통해 모수 확보 후 리타겟팅을 통해 낮은 CPA 전환유도

- 광고 피로도 하락과 제품 브랜딩 두 가지 목적 동시 달성을 위해 유사하지만 다른 소구를 가진 소재 롤링

- 메인 제품 -> 서브 제품으로의 간접 전환 유도를 통해 비교적 저비용으로 비인기 서브 제품의 전환 볼륨 증대 

- 노출 형태와 가용 소재 믹스를 통해 여러 소구 파악


구글

- 검색 점유율 증가에 따라 여러 환경에서 자사 브랜딩을 위해 세팅

- 세일즈보다 제품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유입량 증대를 목표로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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