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락글로벌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63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www.freelockshop.com

마케팅 KPI

제품 카테고리별 전환 증가

집행 성과

매출볼륨 및 ROAS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일반 제품 카테고리의 경우 이용 유저 특성에 따른 광고 세팅을 통해 소구점 확인

- 메인 제품 -> 서브 제품으로 넘어가는 경로 삽입하여 확장재에 대한 추가 전환 유도

- 스포츠웨어 특성 상 상상하게끔 하는 TnD 구성을 통해 클릭률 개선

- 전환 미발생 제품의 이미지와 문구를 아예 다르게 세팅하여 추가 소구점 파악 및 유입 유도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