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락글로벌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631
댓글 : 0
조회수 : 63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www.freelockshop.com
마케팅 KPI
제품 카테고리별 전환 증가
집행 성과
매출볼륨 및 ROAS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일반 제품 카테고리의 경우 이용 유저 특성에 따른 광고 세팅을 통해 소구점 확인
- 메인 제품 -> 서브 제품으로 넘어가는 경로 삽입하여 확장재에 대한 추가 전환 유도
- 스포츠웨어 특성 상 상상하게끔 하는 TnD 구성을 통해 클릭률 개선
- 전환 미발생 제품의 이미지와 문구를 아예 다르게 세팅하여 추가 소구점 파악 및 유입 유도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