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꽃일다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61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st-fld.com

마케팅 KPI

실 방문 고객 증가 (DB)

집행 성과

방문 고객 및 검색 쿼리량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하나의 서비스 내 매우 다양한 검색어와 의도에 따라 구성을 달리하여 소구점 파악 및 전환 유도

- 거리 및 지역 특성에 따른 그루핑을 통해 실 방문 유도

- 단순 DB 및 방문 뿐만 아니라 자사 브랜딩을 위한 광고 추가 집행을 통해 검색 쿼리량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