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홀릭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49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smartstore.naver.com/bikiniholic

마케팅 KPI

각 제품별 전환 볼륨 증가

집행 성과

매출 볼륨 및 ROAS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시즌 이슈에 많이 민감한 애슬레져 및 비키니 특성 상 잦은 소구 수정을 통해 유입 및 전환 유도

- 단순 이미지보다 유저가 착용한 모습을 상상하게하는 여러 컨텐츠를 통해 클릭률 증가

- 메인 제품의 보완제까지 구매가 가능하도록 TnD 구성을 통해 간접 전환 수 증가

- 홈웨어의 경우 기존에 되어있는 브랜딩 내용과 상이하게 운영돼야 하기 때문에 아예 다른 소구와 톤앤매너로 진행

- 신제품 핵심제의 다방면 구성을 통해 브랜딩 진행

- 기존 인기 제품의 다양한 검색어에 따라 그룹을 추가 구성하여 ROAS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