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펀딩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677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문의량 증가 (DB)

집행 성과

문의량 및 자사 검색 쿼리량 증가

집행 내용

시즌, 이슈 별 상이한 금융 관련 검색어에 따른 세그먼테이션과 키워드 관리를 통한 문의량 및 자사 검색 쿼리량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