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 보청기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83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www.hearingaid.kr

마케팅 KPI

지점 별 유입 및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총 6개 지점 전환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서울, 경기, 부산 등 총 6개 지점을 지점별로 관리

- 각 지역의 인프라에 따라 메인 ~ 서브 지역 분리하고 예산 및 순위 조정을 통해 가망도 높은 고객 유입 유도

- 키워드 관여 정도별로 그룹핑하여 전환, 브랜등 그룹 분리 운영

- 이슈성 시즌에 따라 전환 증가 가능한 키워드 선별하여 소재 추가 구성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