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 보청기
유호준 마케터
2023-02-14
조회수 : 835
댓글 : 0
조회수 : 83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www.hearingaid.kr
마케팅 KPI
지점 별 유입 및 문의량 증가
집행 성과
총 6개 지점 전환 증가
집행 내용
네이버
- 서울, 경기, 부산 등 총 6개 지점을 지점별로 관리
- 각 지역의 인프라에 따라 메인 ~ 서브 지역 분리하고 예산 및 순위 조정을 통해 가망도 높은 고객 유입 유도
- 키워드 관여 정도별로 그룹핑하여 전환, 브랜등 그룹 분리 운영
- 이슈성 시즌에 따라 전환 증가 가능한 키워드 선별하여 소재 추가 구성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