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즈웰
유호준 마케터
2023-02-15
조회수 : 88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네이버 내 여러 채널을 통한 전환 증가

집행 성과

광고를 통한 전환 수 및 볼륨 증가

집행 내용

'소독' 관련 전자제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 메인으로 진행


네이버

- 유통사이기 때문에 단순 노출로는 브랜드를 브랜딩하는 것이 어려웠으므로 제품 브랜딩을 위한 TnD 구성

- 타겟층이 뚜렷했기 때문에 초기 디테일한 타겟팅 설정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Roas 증가를 목표로 진행

- 이슈 사항에 영향을 많이 받는 제품 특성 상 검색 추이를 소재에 반영하여 검색량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