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즈웰
유호준 마케터
2023-02-15
조회수 : 881
댓글 : 0
조회수 : 881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네이버 내 여러 채널을 통한 전환 증가
집행 성과
광고를 통한 전환 수 및 볼륨 증가
집행 내용
'소독' 관련 전자제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 메인으로 진행
네이버
- 유통사이기 때문에 단순 노출로는 브랜드를 브랜딩하는 것이 어려웠으므로 제품 브랜딩을 위한 TnD 구성
- 타겟층이 뚜렷했기 때문에 초기 디테일한 타겟팅 설정으로 광고비 누수 방지 및 Roas 증가를 목표로 진행
- 이슈 사항에 영향을 많이 받는 제품 특성 상 검색 추이를 소재에 반영하여 검색량 증가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