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핀골프
유호준 마케터
2023-03-02
조회수 : 820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topspingolf.creatorlink.net/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DB 문의 증가

집행 성과

DA문의 증가 및 광고비 5배 증가

집행 내용

- 기존 검색광고 효율이 좋지 않아 전체적인 수정을 통해 전환 키워드 확보하고 집중하여 관리


- GFA 광고를 통한 자사 브랜딩 및 DB문의 증가


- 자사에 연관 있는 키워드 캠페인별 분리하고 전환키워드 위주로 운영


- 이를 통해 자사 DB문의 증가 및 매출향상에 따른 광고비 약 5배 증액 및 매체 확장 고려중

또한, 기존 업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러 골프용품 브랜드 통합하여 운영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