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워터풀
유호준 마케터
2023-03-02
조회수 : 61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brwaterfull.com/index.html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 성과

월평균 ROAS 400~500%

집행 내용

[집행내용]


1. 노출형태 : 메인패널/ 상품패널/ 클로징패널/ 아이커버/ 키워드 타겟팅 총 5개 유형으로 분리하여 노출

2. 소재 A/B 테스트 : 자사의 할인 및 리뷰이벤트, 증정이벤트 등을 활용하여 1~2주 간격으로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며, 고효율 소재 집중 관리

*시즌별 주력제품을 달리하여, 시즌성 소재 활용

3. 노출형태별 전환추이 :  상품패널> 메인패널> 클로징 패널> 아이커버> 키워드 순으로 전환 발생.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