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워터풀
유호준 마케터
2023-03-02
조회수 : 615
댓글 : 0
조회수 : 615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brwaterfull.com/index.html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 성과
월평균 ROAS 400~500%
집행 내용
[집행내용]
1. 노출형태 : 메인패널/ 상품패널/ 클로징패널/ 아이커버/ 키워드 타겟팅 총 5개 유형으로 분리하여 노출
2. 소재 A/B 테스트 : 자사의 할인 및 리뷰이벤트, 증정이벤트 등을 활용하여 1~2주 간격으로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며, 고효율 소재 집중 관리
*시즌별 주력제품을 달리하여, 시즌성 소재 활용
3. 노출형태별 전환추이 : 상품패널> 메인패널> 클로징 패널> 아이커버> 키워드 순으로 전환 발생.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