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유호준 마케터
2023-03-02
조회수 : 112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kr.narwal.com/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해당 제품 시장 순위권 진입

집행 성과

ROAS 1000% 상승 및 전환율 약 1% 증가, 자사명 검색량 증가

집행 내용

- 기존 해외에서 브랜딩이 구축되어 있으나 한국 시장 첫 진입


- 장기적인 관점과 광고 효율 2가지 모두 잡는 방향으로 광고 진행


- 네이버 검색광고 세팅 및 각 타겟팅별 분류


- META 광고 및 DA광고 진행하여 트래픽 늘리고 자사 브랜드 강화


- 실제 다양한 광고 퍼포먼스 진행중으로 급속도로 성장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