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돈파머스
유호준 마케터
2023-03-03
조회수 : 788
댓글 : 0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 성과

최대 성과 1948%

집행 내용


네이버 쇼핑검색 단일 키워드 스크럽을 통해 청귤 시즌에만 광고 집행하며


351% -> 최대 1948% 개선 할 수 있었으며

클릭률 4% 전환율 7.3% 에서 클릭률 4.88% 전환율 18.18% 개선 할 수 있었습니다.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