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로페르
정현아 마케터
2023-03-03
조회수 : 942
댓글 : 0
조회수 : 94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매출 증대
집행 성과
자사명검색량 720% 증가, ROAS 390% 달성
집행 내용
[핵심 전략]
META
- 트래픽캠페인 및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클릭률에 따른 주기적 소재 교체
- 전환 소재 평균 클릭률 4~5%, 최고 클릭률 10.2%
초기 ROAS 60% -> 390%로 개선
네이버
- 자사명키워드 및 경쟁사키워드 위주 세팅으로 브랜드명 검색 시 노출 및 유입 확보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