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로페르
정현아 마케터
2023-03-03
조회수 : 942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매출 증대

집행 성과

자사명검색량 720% 증가, ROAS 390% 달성

집행 내용

[핵심 전략]


META


- 트래픽캠페인 및 전환캠페인 동시 운영

- 클릭률에 따른 주기적 소재 교체

- 전환 소재 평균 클릭률 4~5%, 최고 클릭률 10.2% 


초기 ROAS 60% -> 390%로 개선



네이버


- 자사명키워드 및 경쟁사키워드 위주 세팅으로 브랜드명 검색 시 노출 및 유입 확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