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유호준 마케터
2023-03-16
조회수 : 68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상담 DB 전월대비 20% 증가 및 관심고객 확보

집행 성과

전월대비 신규 방문자 356% 상승

집행 내용

이관 당시


1. 동종 업종 대비 높은 DB당 단가로 비효율적인 광고 집행

2. 명확한 타겟팅 없이 단순 광고 노출 진행 중



광고주 요청사항


자사 웹페이지 유입수 증가 및 관심고객 확보



타겟팅


검색어 타겟팅 : 관련 키워드 검색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광고 송출

게재위치 타겟팅 : 구글 네트워크 게재지면 타겟팅
잠재고객 타겟팅 : '분양'과 관련있는 관심사에 맞는 타겟팅

주제 타겟팅 : '분양'주제와 연관있는 검색 이용자들 위주의 타겟팅



캠페인


표준 디스플레이 리드 캠페인  -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결과


전월대비 신규 방문자  356% 상승




메인 상담 신청 목표 완료 수 225% 상승

관심고객 등록 완료 수 100% 증가




이탈률 11.74% 감소



추가적으로 Organic 고객이 대폭 상승하였고 사용자 및 신규방문자 대폭 증가



주간/월간 리포팅


구글 GA, 광고 대시보드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분석 후 주간/월간으로 광고주 코멘트 전달

한 주간의 광고 성과 및 성과 개선에 대한 솔루션 안내

주별, 매체별 백그라운드 데이터를 하나의 대시보드로 관리 및 전달

일별/주별 로우 데이터 가공 및 정리 후 데이터별 추이 분석 > 데이터 집계 후 성과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광고주 KPI 달성 및 성과 측정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