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엘
유호준 마케터
2023-04-07
조회수 : 824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neiel.kr

마케팅 KPI

공홈 유입 증가 및 광고 매체별 유저 확보

집행 성과

3월 ROAS 600% 이상 달성

집행 내용

A. 기존 오픈마켓에서만 광고 진행하다가 네이버, 카카오 등으로 처음 진입한 업체

B. 홈페이지 컨디션이 매우 좋은것에 비해 공홈 유입 광고 비중이 적은 상황


네이버 SA 및 카카오 SA

- 브랜드에서 메인으로 사용하는 키워드 단가가 높게 형성되어 메인 키워드가 아닌 세부 키워드 발굴을 통해 누수 방지

- 일반적으로 타겟 및 소구별 그루핑을 통해 검색 의도에 맞는 소재를 노출시키지만,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상기도 증가를 위해 거의 모든 키워드에 대해 유사한 브랜딩 소재 구성


메타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랜딩페이지 분위기를 유지하며 후킹할 수 있는 카피 및 이미지 TnD 구성

- 타겟층이 명확한데 비해 제품 특성상 여러 소구가 발생하기 때문에 다양한 포인트로 소재 구성하여 타겟팅

- 노출 지면별 다른 노출 형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를 인식

- 메타라는 플랫폼에 처음 진입하기 때문에 최대한 다양한 제품 및 소재의 테스트가 필요하여 그룹 세분화하여 광고 세팅

- 광고집행 첫 달인 3월 ROAS 600% 이상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