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브필라테스
정현아 마케터
2023-04-10
조회수 : 686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문의 건 증가

집행 성과

노출&클릭 375%증가, 전환율(문의) 1.6% 증가

집행 내용

* 네이버 파워링크 MO/PC 캠페인 분리

* 지역 기반 키워드 / 일반 키워드 / 강사 키워드 등 카테고리 분리

* 노출 시간대 분리


=> 노출&클릭 375%증가, 전환율(문의) 1.6% 증가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