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팬클럽
유호준 마케터
2023-04-10
조회수 : 102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노출 최대화

집행 성과

2일 간 노출 28만 건

집행 내용

슈퍼주니어 성민 생일 축하 광고(광고 주체 : 팬클럽)


생일 전일부터 당일까지 생일 축하 배너 노출

관심사 타겟팅 및 노출 최대화 전략을 통해 광고 집행 기간 동안 노출 최대로 끌어올려서 진행

(논타겟 진행 시 노출이 더 높아질 수 있지만, 불필요한 노출은 막기 위해 타겟팅 진행)


랜딩페이지는 비즈보드 애드뷰 기능 활용하여 진행

첨부 파일
관련 광고 상품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