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꼬
유호준 마케터
2023-04-12
조회수 : 779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https://www.an-kko.com/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향상, 일 평균 구매건수 5건 이상

집행 성과

4월 평균 ROAS 1,469%

집행 내용


이관 당시 (22년 9월)







ROAS 자체는  광고비 대비 +였지만 상품 자체의 마진율이 낮아 실질적으로는 적자인 상황이었습니다.




        





소비자의 소구점을 맞추지 못하는 소재 이미지와


다양한 소재 형식을 진행한다고 영상소재도 기획하였지만 퀄리티 낮은 소재로 인하여 구매 전환 성과는 미비한 상태였습니다.




일 예산  2만원으로 상당히 한정적인 예산 내에서 성과를 향상시켜야 했습니다.




1. 슬라이드 이미지 소재 기획






예산이 한정적이다보니 많은 소재를 등록하기 보다는 하나의 소재 안에 최대한 다양한 상품을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슬라이드 형태의 소재로 전환하였습니다.




 해당 쇼핑몰의 가장 큰 장점은 타사대비 저렴한 상품의 가격이라 가격경쟁력을 부각할 수 있는 소재 이미지 기획하였습니다.






2. 계절 시즌에 맞는 주력 상품 소재 기획




시즌에 상당히 민감한 업종이다 보니 계절별로 판매가 되는 상품 위주로 소재를 기획하였고  반응이 좋은 브랜드 위주로 소재를 제작하였습니다.






일 평균 구매 건 수 8건 이상


23년 4월 1일 ~ 4월 12일 (현재) 평균 ROAS 1,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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