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정현아 마케터
2023-05-04
조회수 : 50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쇼핑검색 효율개선 및 전환키워드 발굴

집행 성과

매출액 61% 증가, ROAS 539% 달성

집행 내용

[파워링크]


- 세부키워드 중 클릭률이 높거나 전환이 발생되었던 키워드 체크

- 해당 키워드 기준으로 키워드 다양화

- 다양화된 키워드 입찰가 상향조정하여 노출 기회 증대


-> 전환 0이었던 캠페인 전환 활성화



[쇼핑검색]


- 노출 희망 키워드 별 그룹 분리

- 제외키워드 활용, 그룹 및 소재명 수정

- 제외키워드 활용, 신규 전환키워드 발굴

- 전환 소재 발굴


-> 메인이었던 Mo 캠페인 외, Pc 캠페인 전환 활성화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