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정현아 마케터
2023-05-04
조회수 : 508
댓글 : 0
조회수 : 508
댓글 : 0
브랜드 홈페이지 URL
마케팅 KPI
쇼핑검색 효율개선 및 전환키워드 발굴
집행 성과
매출액 61% 증가, ROAS 539% 달성
집행 내용
[파워링크]
- 세부키워드 중 클릭률이 높거나 전환이 발생되었던 키워드 체크
- 해당 키워드 기준으로 키워드 다양화
- 다양화된 키워드 입찰가 상향조정하여 노출 기회 증대
-> 전환 0이었던 캠페인 전환 활성화
[쇼핑검색]
- 노출 희망 키워드 별 그룹 분리
- 제외키워드 활용, 그룹 및 소재명 수정
- 제외키워드 활용, 신규 전환키워드 발굴
- 전환 소재 발굴
-> 메인이었던 Mo 캠페인 외, Pc 캠페인 전환 활성화
첨부 파일
댓글
0
포트폴리오
전체 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